본문 바로가기
리뷰

[거제] 숙소 추천:: 아지랑 오션뷰 스파펜션 직접 가본 후기(202호)

by 워렌다핏 2020. 8. 12.
202호 오션뷰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 휴가철이죠~ 저는 저번주에 통영, 거제에 휴가를 다녀왔어요. 이 숙소는 거제에 위치해있지만 통영까지 차타고 40분정도 걸려서, 통영 여행하기도 좋았어요. 제가 묵은 숙소가 만족스러웠고, 후기가 별로없길래 포스팅해요!^^

외관

밤늦게도착했네요 ㅠ!!귀여운간판!!

202호

저는 202호에 묵었어요~
가격은 저는 성수기에가서 1박 150,000만원!

오션뷰+스파 펜션은가격이 훨씬비싼데 이곳은 저렴한 편이에요~

아지랑오션뷰스파펜션은 전객실이 오션뷰에요. 아주큰 통창에 푸른 하늘과 바다를 볼수있어요 😍

복층구조

펜션이 4인이 묵기적당해요. 저는 2인이서 묵었어서 굉장히 넓게 썼어요. 2층에 2인 침구와 더블 매트리스가 있어요!

Tv

 

1층

1층에는 부엌, TV, 쇼파, 테이블, 좌식테이블, 헹거, 이불장이 있어요~ Tv는 셋탑박스도있어서 많은 채널시청 가능해요!! 저는 영화도보고 예능도보고했네요 ㅎㅎ

이불장에 2인 침구가 더 들어있어요.

스파실

1층 안쪽에 문이하나있는데, 문을열면 두둥! 스파실이있어요✨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스파실에도 통창이있어서 바다를 보며 뜨끈한 물에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스파는 성인 2명이 들어가도 넉넉할 사이즈 랍니다😊


스파실에는 샤워가운과 수건, 입욕제가 구비되어있어요!
샤워기도 화장실과 별도로 하나 더 있어서 스파전후로 샤워를 할 수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입욕제를 깜빡하고 안주셨는데 귀찮아서 안받았어용ㅎㅎ)


부엌

부엌에는 없는거 빼고 다있다!! 할정도로 잘 갖추어져 있고 깨끗했어요. 아 그리고 사진으론 못찍었으나 냉장고도 있어요. (물은 없으니 사가셔야 해요.)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있어요! 전자레인지 안은 조금 지저분하더라구요 ㅠ (유일하게)

각종 식기, 냄비, 식칼 등 없는거 빼고 다있어요!!ㅋㅋ

도마 가위 등등,, 음식을 해먹기도 좋을것같아요.
물론 저는 치킨을 먹었지만요,,(근처에 치킨배달되는곳없어서 나갔다들어오는길에 사왔어요)


화장실은 크진 않지만 깔끔했어요.
샤워타올,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치약, 헤어드라이기 구비되어있어요.


현관은 도어락이 설치되어있고, 비밀번호가 아닌 사장님이 주신 카드키로 출입해요.

그리고 이 펜션은 엘리베이터가있어요! 짐을 옮기기 아주 편하겠죠?

이 밖에도 야외수영장, 1층 카페, 바베큐시설이 있는데요
야외수영장은 아이들이 놀법한..간이로 설치한 작은 수영장이에요.
1층 카페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기자기하고 나가는길에 커피한잔 테이크아웃 하기 좋아요^^
바베큐시설은 사용을안해서 알려드릴게 없네유.. 이용료가 있었던거 같아요!

숙소홈페이지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시설과 가격안내가 되어있고 실시간예약도 가능해요!
http://ajirang.net/m/

거제 아지랑오션뷰스파펜션

거제, 아지랑항, 스파, 카페, 바다낚시, 해양레저, 복층룸, 바람의언덕, 거제자연휴양림, 거제포로수용소, 내도, 외도, 보타니아, 대소병도, 해금강

ajirang.net




거제/통영여행 숙소로 추천해요!!
모두들 여름휴가 즐겁게 보내시길바라요😊

그럼 이만..